Rumored Buzz on 타임핀
Rumored Buzz on 타임핀
Blog Article
제작자 펜들턴 워드. 펜들턴 워드에 따르면 자신이 캘리포니아 인스티튜트 오브 디 아츠에 다닐 때와 《이상한 바다의 플랩잭》의 작가 및 스토리보드 아티스트로 일한 경험이 작품의 전반적인 형식에 큰 영향을 주었다고 한다. 워드는 《애니메이션 월드 네트워크》와의 인터뷰에서 미야자키 하야오의 영화 《이웃집 토토로》를 참고하여, 정해진 틀을 깨는 유머와 ‘아름다운’ 순간을 합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풀의 저주에 잠식되었을 때는 아예 눈이 풀의 문어거미(풀의 저주의 형체)와 똑같이 변하며 이성을 잃고 폭주하기도 하였다.
피날레에서 베티와 같이 골브를 불러내는 의식을 했다. 이후 골브가 등장하며 땅에 처박혔고, 아이스 킹에게 골브를 막아달라 한다.
그리고 마셀린에게 한 방 맞았다. 비모의 스케이트에도 얼굴을 긁혔다. 나무조각은 덤이다.
과거 버블검이 바나나가드를 대신해 캔디왕국의 치안을 당담하기 위해 만든 로봇이다. 별로 하는 것도 없는 바나나 가드와 비교하면 범인을 즉시 잡는 등 뛰어난 전투력을 가졌지만 지나치게 폭력성이 강한 나머지 일이 없는 시간대에는 지하의 투기장에서 서로 싸우는 지경까지 가게 됐다.
능력은 파멸과 혼돈. 차원같은 거대한 공간을 포함한 모든 것을 혼돈으로 몰아넣어 이 세상에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던 것으로 만들어 버리는 전지전능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추측된다. 골브가 무언가가 존재했던 시간선까지 지워낸다면, 그 무언가는 다시는 이 세상에 있을 수 없으며 타임 룸의 소원의 관리자인 초월적 존재인 프리즈모마저도 되살리거나 불러낼 수 없다. 그 프리즈모마저도 골브의 힘에 못 미친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다.
아이스 킹이 충고하자 헤어지자 하겠다고 결심하지만, 마음이 약했는지 실패했다. 결국에는 아이스 킹이 직접 나서서 해결하려다가 가뜩이나 질투심 강한 파티 갓을 화나게 해서 싸움을 벌이다가 본론은 못 말하고 기절시켜 버려서 아이스 킹이 파티 갓을 꼭두각시 인형처럼 조종하는데, 그가 머뭇거리자 복화술까지 해서 헤어지게 한다.
바로 다음 장면에서 얼음 대왕이 똑같이 펄쩍거리며 잠꼬대로 "권터, 안돼!"를 외친다. 이후, 권터들이 구석에 옹기종기 모여서 떨고있는 장면이 나타난다. 이후 아이스킹이 입으로 내는 효과음을 보면 결국 혜성 충돌을 막지 못한 듯하다.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어드벤쳐타임 극장판의 백미는 역시 핀의 엄마와 아빠 이야기. 둘이 어떻게 만났는지, 어떻게 핀이 태어났고 어떻게 헤어지게 되었는지가 모조리 밝혀진다. 이때만해도 핀의 아빠가 그렇게 나쁜놈은 아닌 것 같았는데...
..). 하지만, 어색한 분위기에 웃음을 참지 못해 본모습을 드러내버리고 언더테이커들에게 쫓기다가 겨우 겨우 새로운 사신이 있는 방에 도착.
그런데 나중에 제이크 앞에 선 그림자를 보면 오른팔의 그림자가 멀쩡히 비친다. 어탐에서 흔히 일어나는
그리고 라이프의 힘이 깃든 마법 지팡이를 두고 싸우는 핀 & 타임핀 제이크에게서 마법 지팡이를 빼앗아, 자신을 습격해오는 새로운 사신에게 얼떨결에 올바른 방식으로 사용하면서 새로운 사신이 된다. 그리고 사신의 낫을 저반발 배게로 바꾼 뒤 모든 영혼을 원래 있어야 할 저승으로 돌려보낸다.
그런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카툰 네트워크가 판권을 사들여 기존 설정에 살을 붙인 뒤